关注微信领资料


微信扫描二维码

Rain要结婚啦 他娶的果然是这个姑娘

2017-01-17 17:26:43来源:网络

  Rain要结婚啦!他娶的果然是这个姑娘!之前有媒体报道Rain和金泰熙要结婚了,俩人说什么不承认!然鹅!Rain在自己的Twitter上发文宣布喜讯了!!!

  Rain和金泰熙从2012年交往至今已有五年之久,媒体称两人会在2月19日于某教堂举办婚礼。

  随后,Rain在Twitter上公开了一封手写信,承认消息不假!

  以下是全文:

  先如今两人终于决定步入婚姻殿堂,让我们呱唧呱唧热烈祝贺男神女神永远幸福!~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기습 결혼 발표로 연예가를 들썩이게 했다.

  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태희와의 결혼 소식을 손편지로 알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손편지 말미 “그녀는 제게 최고의 선물입니다”라는 글까지 남겨 김태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김태희 역시 소속사를 통해 “두 사람이 아름다운 결실을 맺었다”며 결혼 발표를 공식화 했다.

  이런 가운데 당초 비 컴백 직후부터 연인 김태희에 대한 프러포즈 송으로 알려진 ‘최고의 선물’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각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는 ‘비-김태희’와 더불어 그의 신곡 ‘최고의 선물’이 올라가 있다.

  ‘최고의 선물’ 가사를 살펴보면 그야말로 김태희에 대한 프러포즈 송 그 자체다. ‘사람들은 내게 말해 별볼일 없다고 / 그때 너는 내게 말해/ 나 밖에 없다고/ 내가 어떤 상황이던 / 내가 어떤 방황을 하건/ 나를 향해 웃어 주는/이 세상이 내게 준 최고의 선물’이라는 부분은 비에게 연인 김태희가 얼마나 의지가 되는 존재였는지를 드러낸다.

  후반부에 이르러서는 ‘너와 같이 눈을 뜨고 / 같은 날 같이 눈을 감고 파 / 네 번째 손가락에 끼워진 반지 위해 / 영원을 약속해 모든 걸’이라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을 연상케 하는 대목이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결혼에 대해 현 시국을 고려해 가족과 소수의 지인들을 불러 조촐하게 치를 것이라고 밝혔다.


本文关键字: Rain 结婚

关注新东方在线小语种服务号

免费获取德法西学习必备大礼包

更多资料
更多>>
更多内容